유재석 나이 키 아들 재산 mbti 소속사 혈액형 등 인물탐구

유재석 , 그는 누구인가

대한민국 대표 MC 라고하면 바로 생각나는 사람은 역시 유재석입니다. 그는 선한 이미지와 성실한 모습으로 국내 1위 MC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놀면뭐하니를 통해 또 한번 전성기를 맞이하며 매주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유산슬과 싹쓰리 그룹은 전에없던 컨셉으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1972년 8월 14일생으로 벌써 49세인데도 불구하고 젊은사람들보다 훨씬 더 자기관리를 잘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여줘서 많은 사람들이 본받고싶어하는 사람입니다.

신인때 메뚜기 캐릭터가 강렬해 아직도 메뚜기라고 불리고있을정도인데요.

그 당시 유재석은 하는일마다 안되고 방송도 많이 어긋나 정말 간절하게 기도를 하곤했다고 합니다.

한번만 개그맨으로서의 기회를 준다면 소원이 이뤄졌을때 초심을 잃고 이 모든것이 나 혼자 일구었다고 단 한번이라도 생각한다면 그때는 이 세상 그 누구보다 큰 아픔을 받더라도 원망하지 않겠다. 이렇게 기도를 하곤했다고 하네요.

 

 

그때의 간절히 기도했던 마음이 아직까지도 그대로 남아있는듯한 모습이에요.

여느 신인보다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무슨 역할을 맡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유재석은 B형이라고 하더라구요.

TV 에 보여지는 소심한 모습과 주변을 살피는 모습을 봤을때는 A형이나 O형일것같았는데 조금 의외더라구요

 

수다쟁이 이미지에비해서 자신의 가족에대한 언급은 거의 하지않는편인데요. 일반인인 부모님, 여동생들, 자식들은 그렇다 치더라도 자신의 아내조차도 남이 먼저 이야기하지않는 이상은 스스로 언급하는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공사구분이 확실한 사람인 것 같아요.

아내 나경은은 초창기 무한도전에서 마봉춘으로 활약했었던 MBC 아나운서인데요. 그때의 만남이 인연이되어 2008 년 7월 6일에 결혼하였고 우스갯소리로 아, 나는 아나운서랑 결혼할거에요 ~ 했었는데 정말로 이루어졌더라구요. 유재석은 정말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다 이루고마는 사람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