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캐스트 pc 연결

 


크롬 캐스트 pc 연결 찾는 분들을위하여 사용법을 한 번 알려드려고 합니다.

 

우선 구글에서 발매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로 영상에서 정보를 얻는 시대인 지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 그만큼 크롬 캐스트 pc 연결 법 찾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1세대에서 워낙 좋은 반응을 얻어 2세대를 발표함녀서 판매량이 거의 2천 만대를 넘었고 2016년에 이르러 크롬캐스트가 아닌 구글 캐스트로 변경되었으나 나중에는 구글 홈으로 다시 한 번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기존의 이름이 익숙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더욱 많습니다.

크롬 캐스트 사용법

구글 스토어내에서 크롬 캐스트 pc 연결 할 수 이더넷 어댑터가 있습니다. 무선랜이 안정적이지 않은 환경에서 랜 케이블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로 전원 어댑터의 역할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에는 아직 판매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직구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호환 어댑터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연결하고자하는 기기에 HDMI의 단자가 없을 경우 컴포넌트 혹은 컴포지트로 DVI 등 변환할 수 있는 기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글의 앱에서는 대부분의 크롬 캐스트 pc 연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TV로 연결하면 유튜브 혹은 지원 앱을 바로 볼 수있는 장점때문에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뉴스타파는 모바일 앱에서는 크롬 캐스트 pc 연결 과는 달리 지원하고 있기는데다 이에따라 다른 대안 언론도 모바일 앱을 만들면서 점자 국내에서도 지원하고 있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와 같은 어린이 인기 콘텐츠를 모은 뽀로로TV 역시 크롬캐스트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이것보다 더욱 많은 서비스들이 지원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런 점을 참고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크롬 캐스트 넷플릭스

하지만 한국에서는 미국 OTT 서비스 중에 넷플릭스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중적 OTT인 훌루와 같은 경우에는 아예 사용할 수 없기때문에 넷플릭스를 비롯하여 구글 플레이의 뮤직이나 유튜브 정도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에따른 소프트웨어 개발도구가 공개되어있으므로 한국산 OTT 서비스등이 호환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런 것을 보아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크롬 캐스트 pc 연결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이 대중적이었지만 이제는 영상에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기에 크롬 캐스트 pc 연결 찾는 분들이 많아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저의 글을 토대로 아직은 국내 도입이 안정적이지 않지만 사용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