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친구검색 방법 | 탈퇴방법 | 사진저장방법

 

인스타그램 PC 버전 바로가기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SNS 중에 하나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찾는 분들을위해 다양한 기능 및 사용법에대하여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설명해드리자면 페이스북에서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링크 : https://bit.ly/3521YZz

그렇기에 팔로워 팔로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더욱이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요즘에는 쇼핑 기능이 추가되어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PC에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어렵지 않게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인스타만 검색하면되거나 주소창에 www.instagram.com 을 검색하면 알아서 한국 계정으로 연결이 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한 뒤 사용법은 모바일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pc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친구검색

친구 검색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팔로우하고 싶은 친구에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를 알려주거나 혹은 아이디를 받아 검색창에 입력만해주면 됩니다.

 

다른 방법은 설정에서 내 휴대폰 주소록과 동기화 시켰을 경우 친구도 마찬가지로 동기화 시킨 친구들을 알아서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만을 통하여 친구 검색도 쉬워 이런 점들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및 친구검색은 매우 쉽지만 탈퇴는 쉽게 되지 않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라 생각하는 설정에 들어가도 탈퇴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는데요, 방법은 고객센터를 눌러주셔야합니다.

 

그러면 계정 비활성 및 삭제가 보일 것이며 그때 계정 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어떠한 사유로 탈퇴하는지 선택하고 로그인에 사용되었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하여 즉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통하여 사진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건 아니지만 내 폰에 저장하고 싶은 아주 간단한 방법은 핸드폰 기능 중 하나인 캡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혹은 핸드폰이 아닌 다음에도 또 한 번 보고싶은 단순한 내용이라면 피드 속 사진 밑 책갈피를 눌러주면 나의 계정에 글과 사진이 동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방법

게다가 중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잠시 사용을 중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비활성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탈퇴하기에는 아쉽고 그렇다고 당장 사용하고 싶지 않을때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하신 뒤 설정에 들어가 비공개 혹은 비활성화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요즘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다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및 다양한 기능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대해 알려드렸으며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