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바로가기 및 구매대행

 

이베이 바로가기 링크

 

이란계 미국인 기업가 피에르 오미다이어가 1995년에 설립한 세계 최대 규모의 오픈 마켓인 이베이 바로가기 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링크 : https://ebay.to/3l4j2nl

인터넷 경매를 비롯하여 고정가 방식의 쇼핑을 운영하는 미국 회사로서 현재 여러나라의 맞춤 웹 사이트를 구축해놓았습니다. 전세계 각국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흔히 말해 쇼핑 업계의 구글이라는 별명을 가졌을 정도로 글로벌한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이베이 직구 방법

 

이베이 바로가기 통하여 해외 구매할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해외 결제 가능한 체크카드까지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만 14세 이상이 되면 쇼핑이 가능합니다. 이베이 바로가기 이용하기위해서는 회화가 어느정도 필요하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비자를 비롯하여 마스터, 아멕스, 디스커버 등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요즘에는 간편하게 페이팔 연동이 되어있으나 생각보다 복잡하기때문에 일반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사용하는게 가장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이베이 바로가기 통하여 처음 구매할 경우에는 페이팔에 가입하고 연동할 것인지 그냥 연동할것인지도 물어보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베이 옥션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8jTy1A

이베이 바로가기 접속하시면 경매를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가 물건을 올려놓으면 대개 7일 혹은 아주 드물게 28일 단위로 업도르가 됩니다.

 

전세계를 상대로 한느 사이트이다보니 시간 표기의 경우에 판매자가 설정한 시간과는 별도이지만 구매자의 주소에따라 알아서 시간이 변하므로 따로 GMT를 설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표적인 경매 사이트인 옥션과 이베이 바로가기 차이점은 경매 종료가 임박하였을 때 최대 30분까지 시간이 연장되어 다음 입찰자가 얼마를 입력해야하는지에대한 생각을 갖게 해줍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옥션을 진행하며 현실 경매돠 비슷하게 시작가에서부터 호가를 부르면서 계속 금액이 올라갑니다.

이베이 코리아

2020년 이베이의 본사 상황이 너무 좋지 않아져서 코리아를 매각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인수 후보군은 중국의 아리바바, 미국의 아마존 그리고 국내 롯데, 신세계 등으로 제한적입니다. 소프트뱅크도 꼽혔지만 쿠팡의 실적이 크게 개선되어 인수 후보에서 탈락의 쓴 맛을 보아 이베이 바로가기 이야기는 멀어졌습니다.

이베이 구매대행

배송지에대한 제약을 거는 판매자가 많은 편이라 구매대행을 선택하고는 합니다. 영문 주소를 지정할 수 있는카드를 사용하여 주소를 배송 대행지 주소로 바꾸고 페이팔 주소도 배송 대행지 주소로 지정하여 국적을 위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배송 대행 업체에 세금이 없는 지역을 설정해두셔야합니다. 이런 지역들임에도 불구하고 블랙 프라이데이라도 오면 한달이 넘는 오랜 시간의 배송 속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베이 추천

 

오픈 마켓 특성상 상세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아야하는데요, 그러기위해서는 기본적인 회화가 가능하여야합니다. 그래야 이베이 바로가기 통하여 구매하기 좋은 추천 제품들을 정확하게 알고 구매할 수 있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