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바로가기 한국 및 해외

 

야후 바로가기 링크

 

한때 세계 1위의 포털 검색 사이트였던 야후인데요, 한국에서 세운 포털사이트였지만 2012년 12월 31일을 끝으로 정식 철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야후 메일과 로그인 화면 ,계정 설정, 텀블러 정도가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그 전에 매각되었던 FLICKR까지 포함하면 총 6개 서비스 정도가 한국어로 지원되고 있으나 현재는 영어 야후로 리다이렉트 됩니다.

링크 : https://yhoo.it/3eu8Eme

이런 야후 바로가기 찾는 분들을위하여 오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후 코리아

인터넷 초창기였던 1997년 후반, 야후와 소프트뱅크의 합작을 통하여 동명의 현지 법인을 세워 진출 하였습니다. 인터넷 포털계를 넘볼 수 없을 정도로 대단했던 1위 사이트인 심마니를 제치고 점유율 80%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는데 현재 네이버도 이루지 못한 정도이니 더이상 말하지 않아도 그 위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감 잡을 수 있습니다.

 

2000년대 극 초반까지 빅3 인터넷 포털 지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전성기를 누렸지만 무료 이메일 서비스 등을 내세우며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한 때 유행했던 댄스 댄스 레볼루션이 국내에 명세를 타고 있을 때 게임의 삽입곡이었던 버터플라이를 사용한 광고를 앞세워 더욱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지도를 높이 상승했습니다.

야후 재팬 바로가기

 

야후 바로가기 통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점은 일본에서는 아직까지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링크 : https://bit.ly/38fB8z3

우리나라로 따졌을 때 네이버와 같은 위상인데요, 소프트뱅크의 계열사이기도 하지만 야후 주식회사로서 수많은 자회사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만한 대형기업이니만큼 지난 18년 3월에는 9조원이 넘는 매출액인데다 19년 3월 총직원수 6300명 정도로 도쿄증권거래소 1부에 상장되어있기도 합니다. 야후 바로가기 재팬은 일반적인 로고와는 달리 아직까지 빨간색을 띄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모두 보라색이지만 유일하게 아직빨간색을 선택하고 있으며 도메인 역시 co.jp 이며 서비스와 아이디 등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야후 미국 바로가기

 

구글이 1인자로 올라오기 전에 야후라는 단어 자체가 웹 서핑을 대표하는 말로 사용했는데요, 상표의 보통 명사화를 이룰 정도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했던 포털 사이트 중 하나로 야후 바로가기 찾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yhoo.it/3l4hnOD

야후 옥션 바로가기

 

야후 바로가기 재팬에서 운영하는 경매 사이트인 야후옥션은 국내 수집가들에게 국내 및 일본 내 샵에서 모두 품절되어 더이상 구매할 수 없는 상품들을 확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링크 : https://bit.ly/3jYnl1X

또한 오프라인 매장이나 특정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같은 경우에도 다른 곳이 아닌 이 곳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이런 점들로 인하여 야후 바로가기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