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재팬 바로가기 및 직배송, 가입, 구매대행 이용방법

 

아마존 재팬 바로가기

 

아마존 재팬 찾는 분들이라면 직배송 및 가입 그리고 구매대행 방법을 많이 찾습니다. 오늘은 그에 따른 내용들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링크 : https://amzn.to/2Idpjyf

일단 아마존 재팬은 2000년 11월 일본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워낙 좋은 서비스로 무장하였기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의 대명사가 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음반, 판매로 상당한 시장을 갖추고 있는데요, 심지어 상업지와 같은 것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같이 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매할 수있다고 하지만 해외 배송이 필요한 상품 같은 경우에는 구매 제약이 어쩔 수 없이 붙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상당히 많은 제품에대해 해외 배송이 지원되며 사이즈가 큰 초대형 피규어까지 아마존 재팬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재팬 직배송

굳이 구매대행을 끼지 않고도 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직배송이기때문에 중간에 거치는 곳이 없이 빠르게 구매한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현지 내 당일 배송은 500엔이며 속달 또는 배송일 지정할 경우에는 360엔입니다.

 

미국과 마찬가지로 프라임 서비스를 진행하고있는데요, 1년동안 3,900엔의 가입료를 낸다면 당일 배송 옵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 택배사로는 DHL을 이용하고 있어 매우 빠르지만 우리나라를 비롯한 일부 아시아 국가는 기본 배송료가 600엔으로 조금은 비싼 편입니다.

아마존 재팬 가입

 

앞서 말씀드렸듯 프라임 서비스로도 가입이 가능하고 일반 가입도 가능합니다. 이또한 어려운 점이 없으며 기입하라는 내용만 제대로 기입한다면 누구나 어려움 없이 아마존 재팬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우리나라로 구매가 직배송이 가능한 것들은 책, 블루레이, DVD, CD와 같은 것들인데요, 이 외에 전자제품 같은 경우에는 가입을 하더라도 해외 발송이 되지 않으니 배대지가 필수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존 재팬 구매대행

아마존 재팬 상품을 취급하는 곳이라고하여 구매대행을 하는 사이트도 속속들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중간 수수료를 내면서 배송비까지 지불할 필요 없이 앞에 이야기했듯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데다 프라임 서비스를 가입하면 오히려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대행에대하여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장단점이 꽤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할인율이 높은데다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괜찮으니 이용자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온라인 마켓 사이트 중 라쿠텐과 함께 어개를 나란히 두고 겨루고 있는 수준이지만 여전히 1위를 2위를 다툴 정도로 아마존 재팬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구매대행 및 가입 그리고 직배송, 프라임 서비스 등을 참고하시어 제대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