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 인물관계도 | 출연진 | 시청자게시판

 


다시금 교육 전쟁에대한 이야기를 그려내는 연속극의 탄생으로 많은 분들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다운을받고 계십니다.

 

채울 수 없이 일그러진 욕망으로 대한민국에서 집값이 가장 비싼데다 교육 1번지라고하는 강남 최고층의 주상복합 아파트인 헤라 팰리에서 부동산 및 교육 전쟁을 벌이는 세 엄마의 이야기를 다루었는데요, 한 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오랜만에 복귀한 화려한 배우진들로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이지아와 김소연 그리고 유진은 본인들의 자식을 지키기위하여 욕망을 분출하여 더욱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극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한 모습이지만 민낯만큼은 매우 잔혹한데요, 한시도 눈에서 뗄 수 없는 내용과 얽히고 섥힌 인물관계도에도 많은 분들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역시 명품 배우들이라서 퀄리티가 다르다는 의견들도 많으며 각자가 맡은 캐릭터의 소화력이 매우 좋아 보는 시청자들도 손에 땀이 날 정도로 몰입감이 대단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더군다나 스카이캐슬과의 비슷한 분위기로 대한민국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화려한 인테리어와 배우들이 입고 나오는 옷, 가방 또한 매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출연진

출연진으로는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봍애큐, 엄기준, 김소연, 이지아, 유진, 신은경, 윤주희,윤종훈, 박은석까지 어느 배우 하나 연기 논란이 없는 배우진들이라 더욱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찾는 분들이 많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주인공들의 대단한 연기력이 이제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계속하여 오르고있습니다. 로맨스 연기의 대가라고 불리는 김소연이 새로운 캐릭터와 더불어 정말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등장한 이지아와 순하디 순한 역할만 맡아오던 유진 또한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여 많은 분들의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여기에 연기 맛집이라고도 불리우는 엄기준, 봉태규가 합류하여 극에 드라마틱함을 더욱 불어줄 것을 예상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청자게시판

방송이 끝나고 난뒤 시청자 게시판은 언제나 뜨겁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몇번이고 돌려보아야 한다는 이야기도 많으며 봐도 봐도 재밌다는 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었으며 라인업이 가히 역대급이라고 할만큼 화려한 배우진들로 앞으로 쭈욱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운로드 받기위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이 조금더 지나면 월 화 시청률 1위에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은 다운 받아 정주행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으니 꼭 한 번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