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를 통한 가상머신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거서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중 자동 사냥을 돌리는 분들 사이에서는 선택 아닌 필수라고하여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코어 혹은 쓰레드의 개수에 대비하여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라 시스템 하나를 전용으로 셋팅해놓은 뒤 동시에 6개 정도로 게임을 돌리기에 좋습니다.

링크 : https://bit.ly/38ckkZL

시스템의 성능을 활용하기위해 반드시 해주어야하는 CPU 가상화 기술인데 가장 큰 도움을 주는 것이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입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를 바로 찾으실 수있지만 귀찮거나 검색이 불편하신 분들을위해 위에 링크를 걸어두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최신 버전으로 다운바등신 뒤 실행시킨 뒤 설정을 시작해주면 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에 앞서서 현재 시스템이 VT를 지원하는지 부터 확인해준 뒤 컴퓨터를 재시작해줍니다. 다시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상단 바에 느낌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시스템 설정에서 CPU VT를 켜기로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 그러면 사용하기에 앞서 가장 알맞은 최적화 상태로 변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채굴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실행하면 알아서 채굴이 시작되는데요, 자동으로 사냥을 하는 게임이기에 불편함이 없다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채굴하기가 더할나위 없이 쉽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2개 이상의 코어에는 2GB 이상의 렘을 적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토 사냥으로만 사용할 것이라면 1코어에 1GB램만 할당해도 되기는 합니다. 하짐나 PVP나 PVE와 같은 컨트롤이 필요로 하는 것도 채굴하기 위해서는 2개 이상의 코어를 적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소리

소리 역시나 보통의 게임과 별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게임 진행시 소리에대해 특별히 신경을 쓰시는 분들도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에 무리가 없으니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리뿐만 아니라 버그 픽스와 최적화, 새로운 게임 호환 등 지원되는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기때문에 대형 작업장에서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자동 사냥 게임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게이머들을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보았습니다. 아무리 감이 잡히지 않은 분들이라도 어려움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그동한 혼자서 끙끙 앓던 어려운 부분을 손쉽게 할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 좋은 사양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지만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지않기에 버벅거림에 답답한 사람들에게 도움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