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뉴스 바로가기 | 설정 | 사용방법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는 매일 올라오는 기사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뉴스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특히 오늘 설명해드릴 다음 뉴스 바로가기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어있는 포털 사이트인만큼 카카오톡 내에 해시태그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통해 많은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어플 내에서 다음 뉴스 바로가기 가능하니 굳이 어플 및 사이트를 접속하여 다양한 소식들을 접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가능하니 하루에 한 번씩은 꼭 읽어주어야할 다양한 기삿거리를 놓칠일이 없습니다.

다음 뉴스 설정

다음 뉴스 바로가기 찾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굳이 어플을 다운 받지 않아도 웹 사이트를 통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것들에대한 기사들만 접할 수 있도록 설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약 스포츠 기사를 주로 읽고싶다면 스포츠를 설정해두면 되고 연예 기사가 좋다면 연예 기사를 설정해두면 됩니다. 사회나 경제도 같은 방식으로 다음 뉴스 바로가기 통하여 설정할 수 있으니 나에게 불필요한 카테고리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설정들을 통하여 내가 얻고자하는 정보들만 속속들이 얻을 수 있으며 기사를 저장하거나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니 같은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뉴스를 읽으며 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의 뉴스들만 읽을 수 있으며 설정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 뉴스 바로가기 찾는 분들이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음 뉴스 댓글

요즘 댓글을 폐지하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연예부 기사에는 댓글을 작성할 수 없게 되었으며 특정 언론사는 다음 뉴스 바로가기 내에서 볼 수 없으며 언론사 사이트로 연결되어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뉴스는 여러모로 사람들에게 예민할 수 밖에 없기때문에 댓글에대한 이슈가 매일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말 한마디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이제는 자판 하나로 라는 말로 바뀌어야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음 뉴스 바로가기 통하여 찾아오신 분들은 댓글 관련하여 집중적으로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언론사에서 발행한 글들을 각각 찾아 들어가는 불편함 없이 포털사이트에서 정치, 사회, 세계 , 연예 , 스포츠 등 다방면으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에 가장 많이 접하는데요, 그만큼 포털 사이트에서도 발빠르게 최신 뉴스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보급품이 된 핸드폰으로 수많은 언론사들의 기사를 뉴스 카테고리에서 쉽고 편하게 구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