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해외에 나갈때마다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던 우버택시를 작년부터 국내에 도입되면서 많은 분들이 우버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https://www.uber.com/kr/ko/

특히 여행에서 알차게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그 편리함이 얼마나 좋은지를 알기때문에 서울에서 사용하면 어떨지 궁금해하시는분들도 우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사용방법 및 다양한 서비스에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버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앱스토어에서 우서 우버 다운로드 검색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혹여나 찾기 귀찮거나 어려우신 분들을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한 뒤 간단한 인증을 통해 가입을 해주어야하며 결제 수단까지 직접 등록할 수 있으니 조금더 편하게 이용하기위해서는 빠짐 없이 작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우버 다운로드 찾는 분들 대부분은 택시를 자주 이용하시는데요, 특별한 어려움 없이 사용자가 승차 할 곳과 하차할 곳을 정해주시면 됩니다. 현재위치까지 알아서 보여주니 초행길에 길을 잃어 정확히 어느 지역인지 모르는 분들도 쉽게 택시를 부를 수 있습니다.


승차 할 곳을 클릭해주면 이용이 가능한 차량이 기본은 물론이고 블랙, 인터내셔널 택시까지 다양하게 리스트업됩니다. 미터기 요금으로 계산되는 택시에서도 직접 결제를 포함하여 내가 설정해놓은 모든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종류의 차량을 선택하면 주변에 있는 차량을 찾아 호출해주는데요, 보통의 택시 어플과 달리 기사님들에게 내가 하차하 목적지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바로 이러한 점들때문에 해외에서 이용해보지 않으신분들도 우버 다운로드 방법을 찾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에 간다고하면 모든 기사님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가려서 받는 기사님들이 없으니 더욱 빠르게 배차를 받을 수 있고 눈치보지 않은며 맘 편히 갈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특히 은근히 복잡한 거리는 피하거나 빙 돌아서 가려고하는 경우가 많아 배차 거절을 당하기 쉽상입니다. 하지만 우버 다운로드 받으시면 나의 목적지가 기사님들에게 보이지 않아 보통의 택시 보다 더욱 빨리 배차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차가 되었을 경우에는 기사님들이 프로필이 나오고 차번호와 차종까지 표시되는데다 어디까지 오시고 계시는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몇 분 뒤 도착한다며 실시간으로 알려주시니 우버 다운로드 사용자들이 입을 모아 칭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차량이 도착하면 알림이 뜨니 계속하여 어디까지 오셨는지 휴대폰을 들여다보고만 있지 않아도 된답니다.


택시가 잘 잡히지 않는 퇴근 시간이나 주말 저녁에도 마음편히 이용할 수있으며 목적지의 이동 경로 및 예상시간도 나와 혹여나 약속이 급한 분들이라면 반드시 받아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