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동네인증 뚫는 방법

 


요즘에는 디지털 노마드로 월급 이외에 수입을 만드려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 여러가지 상품들으 중고 거래를 통하여 재판매를하여 부가적인 수입 창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연 쓸모 있는 물건일까 싶은 생각으로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찾고 고민하다 제품을 올리면 생각보다 구매하고자하는 분들에게 연락이 많이 오고는 합니다.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되는 물건이지만 할인 프로모션에 혹하여 구매하였으나 나중에는 여기에 있어구나 할 정도로 서랍에 콕 박아두는 일이 많습니다.

 

이처럼 몇 번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하는 물건들을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찾으면 쉽게 사고 팔고 할 수 있습니다. 인근 지역의 사람들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직거래가 매우 용이합니다. 어플에서는 사용별 프로필이 노출되어있으며 거래를 했던 사람들이 후기를 남길수까지 있기때문에 신뢰가 매우 높은 어플입니다.

당근마켓 타지역거래방법

내 주변 근처에 중고 거래를 지양하는 어플이기때문에 GPS를 이용한 지역 기반 서비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위해서는 나의 동네를 인증해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만큼 당근마켓 동네 인증 뚫는 방법 많이 되면 될수록 내가 팔고자하는 중고 물품이 많이 노출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동네 한 곳만 되는 것이라 아니라 최대 두개의 지역이 인증되기때문에 많은 노출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두 곳은 설정해놓아야 거래 확률이 높아집니다.

설정 방법은 어플에 접속 후, 나의 당근을 클릭한 뒤 내 동네 설정에서 지역을 GPS로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하나는 집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회사로 지정을해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중 하나는 설정만 하는게 아니라 지역의 GPS 인증까지 해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지역이 설정되었다면 판매할 물품을 올려주면되는데요,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하나의 지역에만 게시물이 게시됩니다. 인증된 지역으로 노출되기위해서는 동일한 게시글과 사진을 복하아여 타지역에도 올려주어야합니다.

집이나 회사 둘 중 한 곳을 메인으로 정하여 중심으로 게시물을 등록하고 타 지역에 등록할 경웨는 내 동네 설정을 타지역으로 변경한 뒤 복붙한 내용을 등록해주면 되니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만큼이나 매우 쉽습니다.


바로 거래가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주기적으로 상담에 올려 노출을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하여 무한으로 진행되는게 아니라 계정별 하루 최대 5번까지 올리기가 가능하며 한 게시물당 최대 15번까지만 가능하니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PC접속링크

당근마켓 동네인증 뚫는 방법 찾는 분들 대부분은 어플로만 진행이 가능한지 알고 계시는데요, PC로도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은 수익을 내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daan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