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유튜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파이널컷 프로는 현재 90일 체험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식으로 구매하기 전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편집이 가능하니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진행한 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윈도우 7이나 윈도우 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이 불가하며 맥OS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포스팅 보시길 바랍니다.

파이널 컷 프로 가격안내


90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쉽게 링크를 찾을 수가 없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한 뒤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정품 판매가격은 로직프로 249,000원, 파이널 컷 프로는 369,000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있습니다.

무료체험으로 사용해보신 뒤 꾸준히 사용하고 싶다면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링크 : https://www.apple.com/final-cut-pro/trial/

파이널 컷 프로 크랙파일 대신 정품구매

9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이 후엔 구매를 하여서 사용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크랙파일이라고 하여도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무료로 진행한다면 왠지 모르게 찝찝한 기분이 들거라 생각을 합니다.

또한 크랙버전을 사용한다면 업데이트가 불가능하여 추가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특히나 오류문제에 있어서도 취약하며 정품버전에 비해 오류발생률이 높은 편이라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정품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맥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면 좋을 프로그램이며 애플에서 개발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기에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통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이 자주 추가가 되곤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내용으로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기위해서 크롭작업을 진행하는 수고를 덜어 주는 소셜 미디어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디오 크로스페이드, 영상의 밝기 및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인스펙터도 개선되었습니다.

영화처럼 또는 TV화면 처럼 자유로운 화면전환과 필요없는 부분을 잘라내고 더 붙여볼 수 있으며 자막을 넣을 수가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통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조작, 쉬운 사용법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맥 유저라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통해 손쉽게 작업이 가능한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영상 편집과 도구정리, 모션그래픽, 오디오 등의 성능이 매우 우수한 편이며 더 빠른 클립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메탈로 가속화 된 성능과 차세대 전문 기능을 갖추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맥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의 설명을 참고하셔서 파이널컷 프로 다운로드를 무료로 진행해보시길 바라며 쉬운 편집을 통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