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 방법

7080 노래모음 바로가기

요즘 트로트와 관련한 음악프로그램이 많아서 그런지 최신노래보다는 7080시대의 노래를 많이 찾게 됩니다.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노래, 들으면 생각나는 노래, 멜로디가 잊혀지지않는 노래 등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음악이 떠오르곤 합니다.

다양한 가수들이 부른 노래들을 추억에 잠겨 듣고 싶다면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를 통해서 잔잔하게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u1Hx8XhcGS0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를 들으면 다양한 노래들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우선 김수철-못다핀 꽃 한송이는 현재까지도 다양한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애잔한 마음과 잔잔한 선율에 마음이 아파오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이 노래는 1980년 5.18을 겪은 후 엄청난 충격을 받은채로 만든 노래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루지 못한 사랑을 다룬 노래라고도 하며 가슴아픈 노래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다음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는 이지연-바람아 멈추어다오 입니다.

이 노래는 80년대 후반 대학가 앞에서 가장 많이 흘러나오던 노래였습니다. 추억속의 노래이기도 하며 그 시절 대단했던 대형가수인 전영록씨가 작사작곡을 한 노래이기도 합니다. 명품 작사작곡과 함께 하는 이지연씨의 목소리는 심금을 울리고 가슴을 아려오게 만드는 느낌을 들게합니다.

다음은 박혜성-경아 입니다. 이 노래를 부른 박혜성은 그 시절 여고생의 우상이자 혜성처럼 등장한 꽃미남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를 통해 듣는다면 빠질 수 없는 곡이기도 합니다.

가수 박혜성은 곱슬머리와 함께 미소년같은 외모로 여고생, 여중생들의 우상으로 군림하기도 했습니다. 가사 또한 한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입니다. 지금 들어도 잘 어울리는 최신곡이라고 해도 무방한 노래입니다.

다음노래는 다섯손가락-새벽기차 입니다. 이 노래는 윤도현이 부른 노래로 더욱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엔 락밴드의 전성시대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반짝 떳다 사라진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가 있기에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에 빠질 수가 없기도 합니다. 가사는 젊은 시절에 세상을 등지게 된 지인을 그리며 쓴 것이라고 하며 사연을 알고난 뒤 가사를 읽고 노래를 들으면 확실히 마음에 와닿는 노래입니다.

이선희-아!옛날이여는 지금 들어도 신나는 노래입니다. 어릴 때의 사진을 보면서 들으면 좋은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를 통해서 언제든지 들을 수 있으며 이선희씨의 음색에 취할 수 있는 노래입니다.

옛날생각을 하면서 들을 수 있는 경쾌하면서도 아름다운 옛시절을 그린 노래로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 7080 추억의 노래 모음 바로가기에 수록된 곡은 양희은-아침이슬입니다. 이 노래는 제목만 들으면 순수하고 영롱할 것 같은 느낌이 들게되지만 70년대,80년대를 살아오신 분들은 가슴속에 비장한 느낌이 먼저 들 것입니다.

양희은의 수많은 히트곡 속에 수록되어있는 앨범에서 오프닝 트랙으로 시작되는 노래이며 목소리의 울림과 노랫말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7080시대의 노래를 들으며 추억에 잠겨보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