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추천 감성캠핑/가을캠핑

가을이 되면 차박캠핑, 차박텐트 등 캠핑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기에 캠핑을 많이 찾게되는 것 같으며 대부분 캠핑장 추천을 원하는 글 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장 추천과 함께 예약방법, 가격, 캠핑장비, 장비대여에 관련하여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캠핑장 예약방법


캠핑으로 갈 만한 지역은 많지만 바다가 아름다운 여수의 캠핑장을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캠핑장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웅천친수공원 캠핑장’은 데크면 45개 사이트, 노지면 24개 사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화로대와 샤워실이 준비되어있고 취사장 또한 준비되어있어 캠핑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셔서 예약을 진행한 뒤 방문하셔서 캠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http://ok.yeosu.go.kr/ok/stay/woongcheon/page.ok

캠핑장 예약가격


캠핑장 추천으로 알려드린 여수의 웅천캠핑장은 당일 온라인 예약이 불가능하며 문의를 한 뒤에 현장결제를 통해 이용 또한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예약을 진행하는 경우엔 전자결제를 진행하며 사용요금은 1박 2일 기준으로 데크는 10,000원, 노지면은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이용시간은 당일 오후 1시부터 익일 오전 12시까지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캠핑장비 준비방법


우선 캠핑을 가려고 한다면 캠핑장비들을 준비해야합니다. 캠핑장 추천보다 중요한게 바로 캠핑장비인데요. 가장 먼저 원터치 텐트 또는 타프스크린 기능이 있는 텐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빛을 적절히 막아주고 또는 비가 오는 것도 막아주니 타프스크린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론 캠핑의자와 발포매트이며 발포매트는 텐트 안에 깔아놓는 용도입니다. 음식을 해먹기 위해선 버너와 코펠, 테이블, 식기 등이 필요합니다. 작은 탁자나 아이스박스를 준비하셔도 좋으며 코펠같은 경우엔 최소한의 필요한 구성으로 준비된 것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핑장비를 구매하기 어렵다면 대여하자

하지만 캠핑장비를 구매할 여력이 안되거나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면 대여를 통해서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캠핑장 추천과 함께 캠핑장비 대여 또한 추천을 드려봅니다. ‘라이클’이라는 사이트에선 오토캠핑세트, 차박 캠핑용품 패키지, 가족용 오토 캠핑용품 패키지 등 다양한 대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박 2일용, 2박 3일용 등 준비가 되어있으며 배송을 받아서 사용을 한 뒤 다시 반납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제일 저렴한 6만원대부터 10만원대가 넘어가는 제품들도 많으며 구성 또한 탄탄하여 대여를 통해서 캠핑을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캠핑장 추천과 함께 캠핑용품, 대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