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 방마가 끝나고 한창 덥더니, 다시 태풍이 온다고 해요!! 정말 이번 년도는 넘나리 슬픈것 ㅠㅗㅠ,,,, 코로나도 다시 대 유행중이라 비도 오고 하니 바깥 외출을 자제 해야겠어요 … 이 드라마는 심쿵 포인트를 아주 정확하게 캐치하여 심장이 남아나지않는 드라마라고 해요!

벌써 SNS를 핫하게 달구고있죠 !!!  바로 “내가 가장 예뻤을때” 인데요 ~~~ 바로 포스팅 해 보도록 할께요!

[ 내가 가장 예뻤을때 다시보기 ]

이 드라마는 MBC에서 수요일, 목요일 오후 9:30분에 하는 드라마인데요! 한 여자를 지켜주고싶었던 형제,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길..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뭔가 감성적인 느낌이 든다 했는데 예고편을 보니 내용과 분위기도  뭔가 애틋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된 형제의 아픈 러브스토리라고 해서 순간 막장 아닐까?! 생각했는데 막장 드라마는 아닌것같아요! ㅎㅎ

알고보니 이 드라마는 정통 멜로가 다시 부활했다고 하네용!! 요즘 드라마들은 대부분 투머치 + 자극적이어서 좀 그랬는데,, 이건 정통 멜로라고 하니 너무나 기대됩니다!

[ 내가 가장 예뻤을때 등장인물 ]

이번에는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을 알아보려고 해요!

오예지 역의 임수향 /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는 미대생, 환의 반 교생

서 환 역의 지수 /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진의 동생

서 진 역의 하석진 / 자유로운 영혼의 레이서, 환의 형

캐리 정 역의 황승언 /코려모터스 스폰서 매니저, 진의 옛 여인 이렇게 네명의 배우들이 주 출연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 남녀의 엇갈린 운명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_< 그 외에 등장인물은 아래 인물 관계도를 참고 해 주세요!

[ 내가 가장 예뻤을때 다시보기 ]

이 드라마는 MBC 드라마이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내가 가장 예뻤을때를 검색 하시면 창이 나오는데요!

http://www.imbc.com/broad/tv/drama/wheniwasmostbeautiful/ 중간부분 왼쪽에 보시면 다시보기 버튼이 있어요! 다시보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지금까지 방영하였던 회차들이 나오게됩니다! MBC 온에어는 무료가 아니기때문에 이용권을 구매 하셔야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첫달은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기때문에 할인 금액 0원이 보이시는거예요 ^^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어서 빨리 첫달 무료 이벤트 혜택을 받으세욤 !! 이용권 금액을 설명 해 드릴께요 ! 먼저 자동 결제 이용권과 기간제 이용권이 있는데요 !

<자동 결제 이용권 – 매 월 자동결제 >

º 온에어 이용권 – 2,000원

º 바로보기 이용권 – 6,600원

º 통합 자유 이용권 – 13,500원

온에어 이용권은 온에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이용권 이예요~ 바로보기 이용권은 온에서 채널+VOD를 무제한으로 바로 볼 수 있고! 마지막 통합자유이용권은 온에어+VOD+다운로드+해외 드라마·영화 무제한 바로보기!

<기간제 이용권>

º 온에어 이용권 1일 – 2,000원

º 바로보기 이용권 1일 – 4,000원

º 통합 자유이용권 30일 – 15,000원

온에어 이용권 1일은 온에어 채널에 있는 프로그램을 1일동안 시청 하실 수 있어요~ 바로보기 이용권 1일은 온에어+VOD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데 1일로 한정되어 있고~ 통합자유이용권 30일은 온에어+VOD 무제한 바로보기+다운로드+부가콘텐츠를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으세요! 또한 보너스 3일의 시간도 주어지기때문에  총 33일간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내가 가장 예뻤을때 드라마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그냥 스틸컷만 봐도 넘나리 갬성적인데요~ 모두들 본방사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