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사업자대출 정보 확인

 

본문

개인사업자 대출을 비교해서 금리가 낮은 상품을 선정하여 알려드립니다. 

 

유의하실 점은 금리가 대출금액, 기간, 신용등급 그리고 사업기간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본인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대출 상품을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대출한도가 높은 개인사업자 대출 : 

씨티은행 편한 대출

대출을 많이 받으셔야하는 개인사업자분이시라면 씨티은행 편한대출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 5억원이라는 높은 대출한도에 최저 금리가 3.44 % 로 낮은편입니다.

단점으로는 대출기간이 24개월로 짧은 편이며 씨티은행 고객등급이 B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 높은 금액의 대출을 원하며 씨티은행 주 이용 개인사업자 분에게 추천

2. 낮은 금리 개인사업자 대출 :

IBK 기업은행 i - one 소상공인보증부대출

이 상품의 경우 최저 금리가 3.08 %로 매우 합리적이며 타 업계에 비해서 약 1.43 % 정도 낮기 때문에 5년 기준으로 대출 했을 경우 약 160만원 정도의 이자금이 절약되어집니다. 

 

유의할 점은 기업명의 일출식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기업전용 인터넷뱅킹 가입, 사업 기간 3개월 그리고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이기 때문에 기업은행 주 이용 고객 외에는 대출 조건 충족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최대 60개월까지 2천만원의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 대출을 원하시는 개인사업자분에게는 강력히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3. 저신용 개인사업자에게 특화된 대출

경남은행 투유(ToU) 신용대출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개인사업자 일 경우 경남은행의 투유 (ToU) 신용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인 경우 개인사업자 대출은 6등급 이상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7등급도 자격 충족이 되기 때문에 저신용이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최저 3.4 % 의 낮은금리

최대 2억원 대출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대출기간 60개월

 저신용 개인사업자 분에게 추천

4. 신규 개인사업자 특화 대출 : 

우리은행 소호스마트보증서대출

개인 사업 유지 기간이 6개월이 되지않으신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보통 개인사업자대출의 경우 사업 유지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해서 신규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출을 받기가 어려우셨으나 이 상품은 사업 유지기간 조건이 3개월로 낮고 신용등급도 6등급만 되어도 가능합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3.65 % 의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최대 60개월에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신규 사업자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